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Business
General Print Management

업종과 규모를 불문하고 어떤 기업이든 공통적으로 필요한 인쇄물들이 있습니다.
Platform 기반의 구매력과 선진 기술을 활용하면 가장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일반 인쇄물을 구매/관리할 수 있습니다.

  • 명함, 사원증, 배너, 봉투, 종이컵, 배너 등 대내적으로 소비되는 범용적 인쇄물의 구매/운영 효율화
  • 오프라인/이메일/그룹웨어를 통한 분산된 접수 대신, 전담 Production Manger 혹은 전용 폐쇄몰로 일원화
  • 건별 접수, 발주, 검수, 전달, 통계 등 과다한 관리포인트를, 건별 프로세스 개입 없이 모니터링만 가능하도록 최소화
  • 사전에 상품, 프로세스, 정책을 표준화하고, 실시간 집계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브랜드, 인사, 관리, 예산 등의 전사 정책의 효율적인 컨트롤
  • 리드타임 개선, 핵심 업무 집중을 통한 업무 생산성 제고
Web-to-Print Solution
  • 전용 폐쇄몰
    • 기업별 고유의 폐쇄몰을 통해 주문 채널을 일원화하고 자동화
    • 고유 접속 도메인을 가진 폐쇄몰을 제공하며, 이는 기존 그룹웨어와 연동 가능
    • 기업 고유의 CI(Corporate Identity) 정책을 컨트롤
    • 관리 포인트를 줄이고 총비용을 최소화
  • W2P 기반 주문 자동화
    • 웹을 통해 상품/정책을 정의하고, 사용자 페이지에게는 셀프 편집 옵션을 제공함
    • 상품별 템플릿 디자인 저작 및 자산 관리
    • 권한 컨트롤: 텍스트(내용/폰트/서식) or 이미지
      (컬러/크기/위치) 수정 권한 정의
    • 전처리 효율화 (작업정보 및 인쇄용 PDF 전달)
    • 웹에서 즉시 미리보기 및 시안 검수/주문
  • 통합 운영 관리 품질/납기/비용 관리
    • 정책에 따른 품질 검수 프로세스 지원
    • 주문별 공정/배송 모니터링 도구 제공
    • 무재고 운영 지원 (디지털 프린팅)
    • 정산 및 예산 관리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