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ews Room
메타넷, 임직원 및 가족 초청 "메타넷 패밀리 데이 2019 - 오월의 소풍" 행사 개최 2019.05.20

메타넷 그룹은 ‘메타넷 패밀리 데이 2019 - 오월의 소풍’ 행사를 지난 5월 18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실시했다.

이번 메타넷 패밀리 데이 행사에는 계열사인 베닉스를 비롯해 메타넷MCC, 빌포스트 등 서비스부문과 대우정보시스템, 코마스, 메타넷SNC, 누리솔루션, 유티모스트INS 등 IT부문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했다.

이날 메타넷은 독립 이벤트 공간인 메타넷존(Metanet Zone)을 설치, 직원 가족들에게 다양한 놀이와 체험 시설을 이용하도록 편의를 제공했다.

5시간 동안 펼쳐진 공식 행사인 [메타넷- 오월의 소풍]에서는 대표님을 찾아라, 가족사진 만들기, 한마음 볼 바운딩, 스넥바 운영, 경품추첨 등이 이어졌다.

베닉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직원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바쁜 업무로 고생하는 직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메타넷 패밀리 데이 행사를 매년 상반기 연례 이벤트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직원 및 가족의 자긍심 고취와 소속감 강화, 그리고 가정과 직장의 균형 잡힌 기업문화 조성 차원에서 기획됐다. 메타넷은 앞으로도 즐거운 일터 만들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직원의 화합을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비밀번호 질문 종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